각종 리뷰/맛집 리뷰

적당히 매워서 맛있는 청라맛집 정이품쭈꾸미 내돈내산 후기

주식맛집 2023. 9. 25. 08:34
반응형


매번 지나다니면서 본 정이품쭈꾸미를 드디어 다녀왔다.

사실 의정부에 살 때 갔던 동네 쭈꾸미 맛집을 뛰어넘는 곳을 아직 본적이 없어서 그 맛을 기대하고 들어갔다.

정이품쭈꾸미 매장

매장은 4인석 테이블들이 여러개있었고, 쉽게 움직일 수 있어서 회식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았다.
시간이 흐른게 보였지만 깔끔하게 유지되고있었고, 적당히 아늑한 동네 맛집 분위기여서 나름 마음에 들었다.

정이품쭈꾸미 메뉴

메뉴는 쭈꾸미철판볶음 1인분이 13,000원이고
여긴 특이하게 1.5인분이 있다. 1.5인분이 19,500원
그리고 2인분 가격이 26,000원이다.
잘 먹는 세명이와서 3인분은 아쉬우니 1.5+2인분 = 3.5인분을 시키라는 의미에서 만든건가? ㅎㅎ 고객입장에서는 선택지가 많아져서 좋다.

둘이와서 우린 일단 2인분과 먹다가 쫄면사리를 추가했다.

정이품쭈꾸미 쭈꾸미철판볶음 2인분

시키면 바로 이렇게 비조리된 상태의 쭈꾸미를 가져다주신다.


반찬은 콩나물, 마른김, 쌈무, 깻잎, 동치미, 소스, 계란찜이 나온다.

내가 좋아했던 의정부 쭈꾸미집도 딱 깻잎+김+콩나물에 쭈꾸미를 얹어먹는 형식이었는데, 여기도 똑같아서 너무 기뻤다.

맵기를 따로 말하지않아서 기본맵기로 가져다주셨는데, 매운느낌은 안들었다. 적당히 아이들과도 먹기 좋은정도였고 매콤함을 즐기는 분이라면 조금 더 맵게 요청하면 좋을 것같다.
맛은 무난하나 적당히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셔서 또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사이다를 추가로 시켰는데, 우리가 너무 탈탈 털어먹으니 필요하면 더 말하라고 하셔서 괜찮다고 했다.
그런데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도 맛있게 먹으니, 계란찜 더 갖다드릴까요? 하셔서 추가비용이지 않냐 물었더니 아니라고 그냥 주시겠다고 하시며
정말로 새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다.
아마 음료수도 서비스로 더 주시려고 하셨던것같다.

너무 친절하게 부족한걸 캐치하고 물어봐주셔서 감동이었다 ㅎㅎ

사리에 음료수에 밥도 하나추가해서 3만원정도가 나와서, 은근 싼가격은 아니었지만 요새물가생각하면 가끔 재방문할 것 같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많이 맵지 않지만 기분좋게 맛있고
사장님이 매우 친절한
청라 쭈꾸미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