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끄적끄적

휘센X크러쉬 내심바람 캠페인(휘센 뒹굴LIVE_동굴에서 공연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주식맛집 2023. 6. 21. 22:56
반응형

 

전자하면 LG, 가구하면 LG

이 말은 살면서 정말 많이 들었다.

 

나도 원래 삼성노트북 쓰다가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LG 그램 노트북으로 바꿔서 이 글도 그램으로 쓰고 있는데

 

1kg도 안되는 무게라서 너무너무 가볍고!! (전에 노트북이 2kg넘었음..) 

 

그램 문제였던 발열문제도 외관상 문제없게 구멍도 많이 내어서 완벽히 해결되었다.

 

너무너무 만족중!

 

그러던 중 AI에어컨으로 유명한 LG에서 휘센이라는 에어컨 브랜드를 알게되었고,

 

AI, 청정, 스마트 그리고 내마음을알아주는 에어컨으로 알려진 휘센,

 

현재는 시스템에어컨을 사용중인데 훗날 이사가서 사게된다면 꼭 써보고 싶다.

 

그리고 아래처럼 크러쉬가 LG휘센 노래를 내었는데 CM송같지않고 너무너무좋다ㅜㅜ 

 

또 내심.바람 이라는 캠페인과 함께 광명동굴에서 휘센라이프 및 가수들 라이브를 직접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https://youtube.com/shorts/9JDslaithDk

https://youtu.be/lCER535ph-k

 

휘센과 함께하는 내심.바람 캠페인!

 

나에게 내심 바라는 나만의 쉬는 법은 

 

주말에 고민없이 좋은 사람과 뒹굴뒹굴하고,
푸르른 풀&나무뷰 보며 예쁜카페에서 같이 책읽는 것

 

이다 ㅎㅎ. 생각만 해도 행복♥

 

휘센에어컨 또는 살랑살랑 바람과 함께하면 더블로 행복 받고 더블로행복

 

 

휘센과 함께하는 뒹굴LIVE 라인업이 장난아니다. ㅜ ^ ㅜ

평소 약간 신나는 R&B랑 인디를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 취향저격인 휘센콘서트 라인업

 

넘나 기대되는 휘센콘서트!! 꼭 당첨돼서 가고싶다!!! 제발!


 

#LG전자 

#LifesGood 

#휘센 #청정 #스마트 #Ai에어컨 #내마음을알아주는에어컨 

#휘센콘서트 #내심바람 

#내심바람휘센바람 #내심바람뒹굴LIVE #내심바람뒹굴라이브

반응형